푸에르토리코 가족여행 3박4일

from/per person $2,699 (항공포함)


상품설명

상품기본정보

상품코드 여행기간 최소출발인원 출발요일
SAFA3541 3 박 4 일 2 매일

상품개요

미국과 스페인의 두 가지 문화를 간직한 미국령 푸에르토리코
천혜의 자연, 카리브해의 낭만이 가득한 곳
부유한 항구라는 뜻의 푸에르토리코, 그곳의 수도 산후안을 중심으로
역사적 유적지 및 자연의 볼거리들을 알차게 둘러보는 상품

출발정보

출발 확정 : 10/27, 11/10, 12/1, 12/15, 1/5, 1/19 (2인 이상 수시 출발) 
                 추수감사절 / 성탄절에는 써차지 $500~ 추가 발생됩니다.

주의사항

▶ 푸레르토리코는 미국령입니다. 미국 시민은 이곳이 미국의 연방이므로 별도의 비자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.
▶ 미국 시민권이 아니더라도 미국내에 똑같은 출입국 절차를 밟으므로 운전면허증 만으로도 출입국이 가능합니다.
푸에르토리코 주민들은 비록 선거권은 없지만 미국여권을 사용하고, 미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 푸에르토리코에 입국하려면 미국대사관에서 미국비자를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.
▶ 미국에서 출발하는 사람들은 여권이 없어도 다녀 올 수가 있는 곳입니다. (관광활성화를 위해 비자 없이 오는 카리브해 섬나라로 홍보할 정도 입니다.)
▶ 다른 국가의 여행객은 6개월 이상 기간이 남은 여권을 소지하셔야 합니다.
▶ 호주, 프랑스, 독일, 이탈리아, 스페인, 영국 시민은 도착 시 90일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몇몇 국가의 경우 여행 전 비자 신청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.

포함사항

▶ 쉐라톤 특급 호텔 또는 동급 호텔
▶ 전 일정 현지 특식
▶ 가이드 동행
▶ 교통편

불포함사항

▶ 2인~4인 가족당 가이드 서비스 FEE 하루 $100
▶ 1인 여행객 독방 사용시 추가요금 (1박당 $200)
▶ 현지 식사시 테이블 팁 $20 (4인 가족 기준 1회 식사 팁)


특전사항

▶ 쉐라톤 특급 호텔 사용
▶ 대서양과 카리브의 진주 산후앙
▶ 수억년의 태고적 모습 아레시보
▶ 카리브해의 진주 폰세
▶ 미국유일의 열대우림 국립공원 엘준께와 라퀼료 비치
▶ 카리브해의 관문이면서 미국령으로서 운전면허증만으로 왕래가 가능(I-20, 여권 , 비자 필요없이 운전면허증이나 살아있는 한국 여권 만으로 출입국 가능한 유일한 캐리비언 섬), 스마트폰 미국내에서와 똑같이 사용가능.

준비물

▶ 백신 증명 사전 등록 QR 코드
▶ 항공티켓
▶ 미국내 신분증 (운전면허증으로 가능 , 여권은 필요없음, 운전면허증대신 한국여권도 가능함)
▶ 개인 용품(칫솔,치약,면도기,개인용 드라이어 등)
▶ 개인 상비약 (모기약,소화제,해열제,진통제)
▶ 모자, 선글라스, 선크림
▶ 달러 현찰 ($1. $5, $10.$20,$50짜리 골고루 충분히 준비: ATM 활용이 안됨)
▶ 여권
▶ 취향에 따른 간식류(컵라면, 김, 튜브 고추장 등)

일정표

1 일차 일정 조식 : X  중식 : O  석식 : O  
지역 각지역
산후앙
이동거리 :       
일정내용 제1일    대서양과 카리브의 진주 산후앙

각지역에서 출발합니다.
(출발전 푸에르토리코 여행패스인 QR 코드를 미리 받아놓으면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)
오전  10시 전 후 도착 후 가이드 미팅합니다.

산후안 카리브해 해변에 위치한  식당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합니다.
(메뉴 예: 새우 파스다와 치킨 등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)

올드 산후앙 히스토릭 타운에 있는 바닷가의 5성 호텔 쉐라톤으로  이동하여 첵인합니다.
여장을 풀고 올드타운의 명물인  세계유네스코유산인 엘 모로성과  샌크리스토퍼 요새를 둘러봅니다.

현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석식을 합니다. ( Vaca Brava 레스토랑 . 각종 고기요리, 혹은 동급 식당)

식사 후 호텔로 이동하여 멋진 카리브해를 바라보며 호텔에서 여흥도 즐기고
바다내음 물씬 나는 불야성인 올드타운의 겔러리 및 트랜드 샤핑 기프트 가계 카페등 야경을 즐깁니다.
2 일차 일정 조식 : O  중식 : O  석식 : O  
지역 아레시보
산후앙
이동거리 :       
일정내용 제2일   수억년의 태고적 모습 아레시보

쉐라톤 (혹은 5성호텔) 호텔의 격있는 아침식사를 하시고
8시에 로비에서 가이드를 만나 아레시보로 향합니다.

아레시보에는  태곳적에  자연적으로 만들어진 지하 동굴 카무이 동굴이 있습니다.
땅 아래 원형의 저 깊은 곳을 꼬불꼬불 트램을 타고 내려가면 비로소 지하 동굴 200여개의 입구가 나오는
아주 신기한 동굴입니다. 정글 숲을 트램을 타는 기분과 땅 아래로 내려가는 이색적인  체험을 선사합니다.

이번엔 대서양변에 있는아레시보 Islote BeachRestaurant 으로 이동하여 멋진 점심을 드십니다.
여기선 생선요리를 주로 드시게 됩니다.
 
식사 후 인디안 동굴로 이동하여 또다른 원주민들의 생활상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.

아레시보 바닷가 로 이동 하여 산책 혹은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산후앙으로 이동하여 멋진 현지 레스토랑에서 석식을 하신 후 호텔 휴식을 취합니다.
3 일차 일정 조식 : O  중식 : O  석식 : O  
지역 폰세
이동거리 :       
일정내용 제 3일   카리브해의 진주 폰세

오늘은 푸에르토리코 남쪽의 진주로 불리는 폰세 항구 도시로 이동합니다.
카리브해를 감싸고 있는 남쪽 해안가의 중심이며 푸에르토리코 제2의 항구도시를 관광합니다.

도시를 내려다보며 우뚝 서 있는 카스티요 세라예스 박물관(Museo Castillo Serrallés)을 관람하며,
여기는 한때 가장 큰 사탕수수 농장이었으며 지금은 설탕과 럼 제조 산업의 역사를 기록하는 박물관이 되었습니다. 

폰세 레스토랑에서 카리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점심을 드십니다.

중식 후에는 오직 푸에르토리코 폰세에만 있는  500년이넘는 나무로 지어진 목재 소방서를 투어합니다.

이후 해변가에 있는 관차 보드웍에서 카페 기념품점등에서 여유를 즐깁니다.

멋있는 카리브해의 석양이 물결치는 폰세투어를 한 후  국물맛이 일품인 해물국수를 드시러 갑니다.
(메뉴 변동될 수 있습니다) ,  

석양을 감상하면서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올드산후앙에서 못다한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.
4 일차 일정 조식 : O  중식 : O  석식 : X  
지역 엘준께
라퀼료 비치
산후앙
이동거리 :       
일정내용 제4일  미국유일의 열대우림 국립공원 엘준께와 라퀼료 비치

오늘은 자연으로 나가서 자연과 혼연일치가 되는 체험을 하러 갑니다.
열대우림으로 유명한 푸에르토리코의 준케 국립공원은 1800년대 스페인 국왕때부터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
1903년 시어도로 루즈벨트 미 대통령은 이곳을 유일한 열대우림 국립공원으로 지정하였습니다.
이곳을 관광하거나 혹 항공시간에 따라 공항으로 이동 할 수도 있습니다.

준께 국립공원 인근 혹은 라퀼료 비치 인근에서 점심을 드시고, 라퀼료 비치에서 자유시간을 갖고
항공 시간이 허락되면  해수욕도 하실 수 있습니다.
이외에도 항공 시간에 따라 여러 선택관광을 하실 수 있고 그 중 가장 인기있는
해변가 승마체험 (2시간반 소요, 미리 예약해야하며 $170 별도로 소요됩니다)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.
마치 미지의 섬나라의 귀족이 되어 멋진 카리브해의 파도를 배경으로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.

엘준케의 깊은 숲과 계곡을 시원하게 내려오는 짚라인 투어( 옵션 $160)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www.yunqueziplining.com

각 항공 시간에 따라 공항으로 이동합니다.
멋진 추억과 함께 안녕히 가십시오.

주의 사항

* 상기 일정은 항공 및 현지사정에 의해 별도의 안내 없이 수정될 수 있으며, 각 여행지의 모든 호텔, 식당은 현지 사정에 따라 동급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항공이 포함된 투어 패키지 가격은 비수기 항공가 포함기준으로, 예약시점에 반드시 항공가 및 전체 투어요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.
* 단체 행동에서 이탈하는 일은 삼가 주시고 개인적으로 이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본사나 가이드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부득이 한 경우 가이드와 꼭 상의하여 주시고 가이드의 지시에 따라 행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재산의 피해, 신체의 상해, 사망 등 사고로 인한 여행의 중단, 지연 및 변경에 따른 추가 비용등에 대한 책임은 여행자와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는 회사에 있습니다. 이에 따른 손해 배상청구는 해당 항공사, 호텔, 식당, 관광지와 같은 서비스 제공 회사의 약관에 따라 이루어지고 조정됩니다.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, 소지품 도난, 수하물 분실, 파손, 신체의 장애, 질병,항공기 지연에 따른 손해 등은 여행자가 여행보험에 가입함으로 처리 되어야 하며 가입 의지는 여행자의 결정에 따릅니다. 관광 중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및 행사 불가능에 대해서 동부관광은 이에 대한 직접 책임이 없습니다.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(인터넷,컴퓨터 등) 장애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(추천 여행 보험: www.worldnomads.com/ )